티스토리 뷰

Food & wine/구르메

[해산물] 신길동 막내회센타

내일모래글피 2011. 12. 28. 17:24

목차



    친구들과 송년회 날짜를 잡고, 장소를 고민하다가 예전부터 점 찍어 두었던 신길동의

    막내회센타로 낙점! ㅋ 위치가 좀 애매하긴 하다만, 뭐 맛만 있다면 불만 없을 멤버들 ㅎㅎ

    듣던대로 정액제 코스로 서빙된다. 주대는 별도니 참고 하시길 ^^

    겨울에는 대구회 코스가 별미라는 소릴 듣고 시도해보려 했으나, 아쉽게도 예약이 늦어서

    실패 ㅠ.ㅠ 그냥 자연산 회코스로 ㄱㄱ

    자, 1번 타자로 나와주신 참치회! 전혀 비리지 않고 맛있게 잘 조려졌다.

    특히 저 무 ㅠ.ㅠ

     

    다음은 꿈에서 보던 꽃 새우 ㅠ.ㅠ

    전달부터 꽃새우, 닭새우가 너무 먹고 싶어서 꿈까지 꿨는데, 사실 비싸서 엄두도 못냈음 ㅋ

    양이 많진 않지만 막내횟집에서는 서비스로 코스에 몇 마리 끼워져 있음.

    완젼 감동스러운 맛 ㅠ.ㅠ 허접스런 대하 따위와 비교 사양 ㅋㅋㅋ

     

    싱싱한 해삼도 나와 주시고~

    드디어 자연산 막회 나와 주신다.

    오늘은 방어, 도다리, 참돔? 맞나? ㅋ 뭐 돔이 한가지 들어있었는데 ㅎㅎㅎ

    회 먹는 도중에 새우가 이번에는 찜으로 한번 더 나와 주시고…ㅎㅎ

    이번에는 닭새우 + 꽃새우 아…ㅠ.ㅠ 눈물 나는 맛이다.

    다시 강조하지만, 새우라곤 대하, 블랙타이거 뭐 이런거만 먹어보신 분…꼭!!! 먹어보세요 ㅠ.ㅠ

     

    이제 게 찜도...양이 많진 않다. 다만 살에서 단맛이 도는 걸로 봐서

    상당히 싱싱해 보였고, 꽃게라기에는 좀더 거친 껍질…아마도 박하지가 아닐까.

    요건 골뱅이 ㅋㅋ 이렇게 통째로 먹는 건 오랜만이다.

    마무리는 아까 먹고 남은 새우 머리로 우린 육수에 끓인 라면 ^^

    담백하고 시원해서 먹자마자 해장이 되는 기분…ㅎㅎㅎ

     

    전반적으로 총평을 하자만,

    - 술을 별로 안 좋아하고 회를 식사로 먹으러 가고 싶은 사람한테는 과감히 비추! 결정적으로 다 합쳐도 그렇게 푸짐하고 많은 양은 아니다.

    - 술을 좋아하고, 특히 해산물을 즐긴다는 사람한테는 강추! 싱싱하고 질좋은 해산물 안주에 한잔~ 캬!! 요런거 즐기는 사람이라면 꼭 가보시길…1인당 4.5만원! ㅎㅎ

    - 술 좋아하고 안주/밥도 엄청 먹는다는 사람…2차로 가세요 ㅜ.ㅜ 배불리 먹고 ㅎㅎ 2차로 1인당 4.5만원은 좀 센가? ^^;;;

    위치는 신길역 1번출구로 나와 보도 약 10~15분 아래 지도 참조 ^^

    지도 크게 보기
    2012.1.30 | 지도 크게 보기 ©  NHN Corp.